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센텀시티 마린시티 맛집 거대곰탕 본점 내돈내산 최신 솔직 후기 위치 시간 주차장 정보

by 찌즈따 2024. 9. 30.
반응형

거대곰탕 본점


솜솜이랑 벡스코에서 하는 코리아빌드쇼를 보고 나서 너무 배가 고팠다!

허기진 배를 달래기 위해 뭐먹지? 하고 고민하던 도중 마린시티에 있는 거대곰탕이 생각나서 그곳으로 가기로 결정했다!

예전에 왔을 때 거의 1시간 기다려서 먹은 기억이 있다.
하지만 오늘 갔을 때는 줄이 없었다! (럭키가이)

아마 체인점도 생기고 오후 5시가 될 무렵이라 바쁜 시간이 아니라서 그런 것 같았다.


다행히 브레이크 타임이 없었다!!!


주차는 거대곰탕이 있는 베네시티 상가에 하면 된다!

해운대해수욕장 방향에서는 2번 루트

그 반대방향에서는 1번 루트를 이용하면 될 것 같다!

밥을 먹으니까 1시간 무료 주차였다.


귀여운 소금 후추 통


메뉴판과 기본찬

명란토핑은 반정도 먹었을 때 넣어서 먹으면 된다고 하셨다.

빨간 양념은 곰탕 안에 든 고기를 찍어 먹는 소스이다.

우리는 농후하고 더 진한 뽀얀곰탕을 시켰다.



음식이 나왔다!!!

진짜 진 짜 지이이이이이인짜 뽀얗다!

정말 농후하고 찌이이이이인하고 뽀오오오오얗고 코오오오옹국수 같고 맛있다!!!!!

내가 태어나서 먹어 본 곰탕 중에 가아아아아장 찐했다.

고기를 찍어 먹는 소스는 고기를 그냥 담가 먹어도 될 정도였다. (그만큼 안 자극적인 맛)

김치도 묵은지 느낌이 났다.

맵찔이인 나에게도 맵지 않았으니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다.

솜솜이가 밥 반공기를 더 줘서 굉장히 든든하게 먹었다!

국물은 위에서 말한대로 너무 찌이이이이인하고 뽀오오오오얗고 농도 짙어서 남길 수가 없었다!

그래서 마지막 한방울까지 호로록 했다!


제 점수는요 (왕 주관적)
물 8점(헛개수?인 것 같았는데 너무 배가 고파서 물도 맛있었다.)
곰탕 고기 9.9점 (비싸서 그런가 더 맛있게 느껴짐)
곰탕 국물 100점(완전 대만족)
고기소스 8점(안 자극적이라 좋았음)
김치 7점
파 10점 (아삭아삭하니 식감이 너무 좋았음)
마늘토핑 측정불가(조금 밖에 안 넣었음)
명란토핑 후 곰탕 10점 (약간의 감칠 맛이 더 느껴지긴 하지만 큰 변화는 없었음)





반응형